1. 수리나 AS를 신청 하시기 전에 싸이트에 등록돤 각종 질문답변 및 수리사례분석등의 정보 검색을통하여 고객님의 증상과 비슷한 경우를 찾아 조치 합니다.
2. 게시판 및 상담실을 통하여 고장이나 개조내용에 대한 상담을 신청 및 진행 합니다.
3. 구체적인고 심도 있는 상담을 원하실 경우에는 전화 및 핸드폰으로 상담을 진행 합니다.
02-814-4125 긴급 연락 처 : 011-791-7179
1. 충분한 상담을 거치신 후 수리를 의뢰하실 경우 카오디오 닥터로 상품을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발송 후 싸이트 내의 수리/AS 신청 하기 메뉴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정보와 택배 송장 번호를 기입 히시어 신청 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온라인으로 신청서 작성이 아려우실 경우 전화로 통보해 주시면 , 운영자가 신청서 작성을 대신해 드립니다
4. 제품발송 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수령이 가능 합니다.
1.발송하신 상품을 카오디오 닥터에서 택배수령 합니다.
2. 입고된 제품의 불량 내용의 점검을 통하여 , 예상 수리 비용및 수리일정을 결정 하여 고객님께 전화를 드립니다.
3. 점검 내용및 수리비용등의 사항은 싸이트 내의 수리제품 진행현황 보기 메뉴에서 실시간으로 조회가 가능 하며 , 수시로 진행 사항을 열람 하실 수 있습니다.
4. 각 단계별 변동 사항등은 수시로 업데이트 되오니 , 수리제품 진행현황 보기 메뉴에서 실시간으로 고객님께서 열람 하실 수 잇습니다.
1. 제품 검토 및 고객님과 협의된 수리비용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수리비 결재후에는 온라인 이나 유선상으로 운영자에게 통보해 주시기바랍니다.
3. 수리비가 결재완료 되어야 수리진행이 시작되오며 , 입금이 늦어질 경우에는 수리 일정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수 잇습니다.
1. 고객님의 수리비가 입금확인이 되면 수리가 진행 됩니다.
2. 수리진행중 일정의 변경이나 , 수리완료 , 또는 부득이한 경우의 수리비 변경등의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 온라인이나 , 유선상으로 통보해 드립니다.
1.제품의 수리가 완료 되면 , 고객님께 수리완료를 통보해 드리며, 고객님 께서는 온라인(수리제품 진행 현황보기)메뉴에서 실시간 확인이 가능 합니다.
2.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고객님께 택배발송 합니다.
3. 제품 발송시 택배 송장 번호등은 수리제품 진행현황보기 메뉴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4. 제품의 발송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착불로 발송 하게 됩니다.
5. 부득이학 착불로 받지 못하시는 상황이시면 수리비 입금시, 배송료를 함께 입금해 주시면 , 선불로 발송 처리해 드립니다.
HOME | 회사소개 | 개인정보보호정책 | 제휴문의 | 주문배송조회 | 비밀번호조회
상호 : AUX 개조 카오디오전문[AUX 억스 옥스 블루투스 생성 ]블랙박스 네비 스피커 판매 장착
주소 : SINCE 1999 [156-830] 서울 동작구 양녕로274(상도1동 628) 대표자 이성열 | 사업자번호 : 108-02-87886 | 통신판매업신고:쇼핑몰 판매중단
전화번호 : 02-814-4125 E-MAIL : eec@korea.com